버버리키즈트렌치코트

페이지 정보

profile_image
작성자다윈 조회 8회 작성일 2021-06-24 21:18:08 댓글 0

본문

(ENG CC)트렌치 맛집 버버리 다 입어봤습니다! / 김나영의 노필터 티비

이 영상은 #유료광고 를 포함하고 있습니다.
김나영의 #입어만볼게요
#버버리 의 초대를 받아 다녀왔습니다.
재미있게 봐주세요:)

*버버리 청담 플래그십
서울특별시 강남구 도산대로 459

*버버리 클라이언트 서비스 센터
문의 버버리 고객 센터 (02-3485-6600)
https://kr.burberry.com/
–––\r
\r
• Channel\r
\r
인스타그램: \r
http://www.instagram.com/nayoungkeem
논현동물주먹 : 아진짜너무예뻐..
윤혜림 : 안녕하세요 언니, 입어만볼게요 정주행 쭉했어요 너무잼있게봤구요 언니의 솔직담백리뷰가 참 좋네요 그리고 지수씨~하면서 상황극하는거 너무 웃겨요ㅋㅋㅋ 지수씨가 친근해지네요 좋은영상 계속 기대해요 구독좋아요알람까지 하고 갑니다^^
eunju kim : 옷걸이가 좋아서 뭘입어도 예쁘당 ^^
star shining : 10:57 핑크 수트에 샌들이 너무 이쁘다
Tiffany Yoon : 버버리가 환경을 생각한다라... 전에 뉴스기사에서 못판 제품들은 세일이나 기부로 제고처리안하고 다 쓰레기소각해버린다고 읽엇는데 ㅋㅋㅋ

명품이 된 군복, 집에 체크 목도리 하나쯤은 있잖아?? 영국 대표 명품, 버버리 / 14F

164년의 역사를 자랑하는 버버리는 영국 왕실이 사랑하는 영국 명품의 자존심과도 같습니다. 실용적인 레인코트, 군복을 거쳐 명품이 된 버버리는 때때로 부침을 겪기도 했는데요. 버버리가 겪었던 어려움과 이를 극복한 스토리를 전해드립니다.

#버버리 #트렌치코트 #소비더머니
나만듣고싶은노래 : The plausible art intrestingly interest because wheel broadly squeak around a long-term organisation. pleasant, combative ghost
김벵붕 : 나 이거 왜 보고 있지 살거도 아닌데...
임효진 : 4:46 참호전 많은 건 1차 대전 아닌가요??
David4 Whatever : 질이 좀 안좋은거 같애여 ㅎㅎㅎ 제품이..
sang hun yoon : 버버리 체크무늬 좀 부담스러워 ㅎㅎㅎ

트렌치코트 어떤걸 살지 고민이시라면 클릭(버버리부터 7가지)

안녕하세요. 배사임당이에요.
진짜 초반 영상이라 제가 다시 보니 좀 부끄럽고 그러네요. ㅎㅎㅎ
그렇다고 지금 썩 잘 하는 것도 아니지만요.
처음에는 정보 기록하는것 조차 몰라 지금 이렇게 적어보아요.

첫번째 트렌치(1:12), 버버리, no4500542-187, W:CROSTWICK19:ACBWB:A3978. 6사이즈
두번째 트렌치(2:06), LE 17 SEPTEMBRE, 베를린트렌치코트
세번째 트렌치(3:59), 시엔느 밀라노트렌치, https://blog.naver.com/chochodeng/221663459049
네번째 트렌치(6:50), 이자벨마랑, no.1501?
(텍도 보관하고 있는데, 상품명이 없고, 라벨에도 아무 정도가 없어요. 2016년 아울렛에서 구매한것으로 기억해요)
다섯번째 트렌치(8:28) 랄프로렌, EFVS7-3771, 2010년 이전에 구매한걸로 기억(새것같이 좋아요. 역시, 폴로. ㅎㅎㅎ)
여섯번째 트렌치(9:39) https://kr.burberry.com/the-mid-length-kensington-heritage-trench-coat-p802
일곱번째 트렌치(10:47) 바버 MCA0339BR31, 남성 38사이즈

더 궁금하신점, 댓글로 남겨주시면 더 기록할게요^^
카푸치노 : 너무너무 얘기하고싶어서. 어쩔까요~동생^^
유툽 잘했어요♡
성ikinye : 처음으로 댓글 남겨요
그것도 한참 지난 영상에^^
신문지 런웨이
상황극^^
쫌 사랑스러우신듯
잘 보고있어요
임수댕 : 오ㅋㅋ재밌어요재밌어ㅋ
barbara : 얼굴마비와서 열흘째 우울인데 호탕하게 웃고 갑니다 저랑 코믹코드가 좀 비슷하실듯요
이숙경 : ㅋㅋㅋ 웃겨

... 

#버버리키즈트렌치코트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전체 1,421건 1 페이지
게시물 검색
Copyright © www.sycor.kr. All rights reserved.  Contact : help@oxmail.xyz